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3 | 4 | 5 | 6 |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 C++
- c#
- 2018 kakao
- unrealengine
- Algorithm
- 프로그래머스
- timelessadventure
- ai controller
- pccp 기출문제
- Summer/Winter Coding
- unity
- 최대값과 최솟값
- 구현
- netmode
- 2022 kakao
- 프로젝트
- fruitspuzzle
- 리플렉션 시스템
- 백준
- 코딩테스트
- 로컬 네트워크 연결
- issac3d
- pcce 기출문제
- fabrik ik
- 2019 kakao
- gameinstancesubsystem
- Unreal Engine
- enetrole
- 당구 연습
- network model
- Today
- Total
목록2024/07/26 (2)
LeeTaes 공부노트
문제 설명로또 6/45(이하 '로또'로 표기)는 1부터 45까지의 숫자 중 6개를 찍어서 맞히는 대표적인 복권입니다. 아래는 로또의 순위를 정하는 방식입니다. 로또를 구매한 민우는 당첨 번호 발표일을 학수고대하고 있었습니다. 하지만, 민우의 동생이 로또에 낙서를 하여, 일부 번호를 알아볼 수 없게 되었습니다. 당첨 번호 발표 후, 민우는 자신이 구매했던 로또로 당첨이 가능했던 최고 순위와 최저 순위를 알아보고 싶어 졌습니다.알아볼 수 없는 번호를 0으로 표기하기로 하고, 민우가 구매한 로또 번호 6개가 44, 1, 0, 0, 31 25라고 가정해보겠습니다. 당첨 번호 6개가 31, 10, 45, 1, 6, 19라면, 당첨 가능한 최고 순위와 최저 순위의 한 예는 아래와 같습니다.순서와 상관없이, 구매한 ..
개요언제나 자연스럽게 사용하지만 정확히 알지 못하는 언리얼 엔진의 리플렉션 시스템과 CDO(Class Default Object)에 대해 정리해 보았습니다. Reflection System리플렉션(Reflection)은 프로그램이 실행시간(런타임)에 자기 자신을 조사하는 기능입니다. 기존의 C++에서는 어떠한 형태의 리플렉션도 지원하지 않아 언리얼에는 자체적으로 C++ 클래스, 구조체, 함수, 멤버 변수, 열거형 관련 정보를 수집, 질의, 조작하는 별도의 시스템이 구축되어 있으며 이를 리플렉션 시스템(프로퍼티 시스템)이라고 부릅니다. 다음과 같이 언리얼 엔진 내의 여러 가지 시스템들이 이 리플렉션 객체에 의존하며,네트워크 리플리케이션블루프린트와 C++ 연동에디터의 디테일 패널자동 시리얼라이제이션가비지 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