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50x250
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Tags
- C++
- gameinstancesubsystem
- Algorithm
- pcce 기출문제
- 구현
- issac3d
- enetrole
- 최대값과 최솟값
- timelessadventure
- 로컬 네트워크 연결
- network model
- 리플렉션 시스템
- 프로그래머스
- 백준
- pccp 기출문제
- Summer/Winter Coding
- 2019 kakao
- fruitspuzzle
- ai controller
- 프로젝트
- 2018 kakao
- netmode
- fabrik ik
- c#
- unity
- Unreal Engine
- 2022 kakao
- 당구 연습
- 코딩테스트
- unrealengine
Archives
- Today
- Total
목록2024/09/12 (1)
LeeTaes 공부노트
[백준 / C++] 스도쿠(골드4, 2580)
https://www.acmicpc.net/problem/2580문제스도쿠는 18세기 스위스 수학자가 만든 '라틴 사각형'이랑 퍼즐에서 유래한 것으로 현재 많은 인기를 누리고 있다. 이 게임은 아래 그림과 같이 가로, 세로 각각 9개씩 총 81개의 작은 칸으로 이루어진 정사각형 판 위에서 이뤄지는데, 게임 시작 전 일부 칸에는 1부터 9까지의 숫자 중 하나가 쓰여 있다. 나머지 빈 칸을 채우는 방식은 다음과 같다.각각의 가로줄과 세로줄에는 1부터 9까지의 숫자가 한 번씩만 나타나야 한다.굵은 선으로 구분되어 있는 3x3 정사각형 안에도 1부터 9까지의 숫자가 한 번씩만 나타나야 한다.위의 예의 경우, 첫째 줄에는 1을 제외한 나머지 2부터 9까지의 숫자들이 이미 나타나 있으므로 첫째 줄 빈칸에는 1이 들..
코딩테스트/백준 (Study)
2024. 9. 12. 09: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