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50x250
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Tags
- C++
- 코딩테스트
- 프로젝트
- 백준
- gameinstancesubsystem
- fabrik ik
- c#
- fruitspuzzle
- netmode
- Algorithm
- 최대값과 최솟값
- 2019 kakao
- 리플렉션 시스템
- unity
- timelessadventure
- ai controller
- Summer/Winter Coding
- 구현
- pcce 기출문제
- network model
- enetrole
- 2018 kakao
- 당구 연습
- 2022 kakao
- 프로그래머스
- Unreal Engine
- pccp 기출문제
- issac3d
- unrealengine
- 로컬 네트워크 연결
Archives
- Today
- Total
목록2024/09/13 (1)
LeeTaes 공부노트
[UE Team Project/T.A.] 1. 팀 구성 및 프로젝트 초기화
개요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청년취업사관학교(SeSAC)에서 수강한 언리얼 엔진 과정 2번째 팀 프로젝트에 대해 이야기해보려 합니다.프로젝트 개요 및 특이점이번 프로젝트는 'TimelessAdventure' 라는 어드벤처 장르의 자작 게임을 만드는 것이 목표로 했습니다. 특이한 점은 4명이서 같이 하는 팀 프로젝트지만 모든 작업을 팀원과 경쟁하는 구도로 구현하며, 잘 된 결과물을 하나 선택하여 합쳐야 하는 서바이벌(?) 프로젝트라는 점입니다. 즉, 누가 잘할지 모르니 모두 타인의 코드와 자신의 코드를 명확하게 해석해야 하며, 최대한 컴포넌트 기반의 기능 구현으로 합치는 과정에서 문제가 생기지 않도록 해야하는 신기한 프로젝트를 진행하게 되었습니다.게임 흐름 차트시간을 중심으로 꿈에서 탈출하기 위한 모..
프로젝트/TimelessAdventure
2024. 9. 13. 21:07